RUMORED BUZZ ON 호치민가라오케

Rumored Buzz on 호치민가라오케

Rumored Buzz on 호치민가라오케

Blog Article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커뮤니티 추천 호치민 가라오케를 이용하면서 “개꿀에서 왔어요”하면~ 충분히 잘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

이 때문에 최근까지 분위기가 잠시 주춤한 것이 사실이지만, 완전히 눌러놓은 것은 아니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조금씩 예전의 분위기를 되찾아 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비타민 가라오케는 호치민에서 일본인 거리로 알려져 있는 타이반룽 거리에 위치한 한인 가라오케입니다. 가라오케 자체도 무난하지만 인근에 위치한 일본식 라멘을 즐길 수 있는 식당을 비롯해 유명한 스파 체인이 여럿 있기 때문에 관광차 들르기에도 좋습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낮시간에는 베트남의 일본 거리를 즐기고 저녁시간에는 호치민의 일본식 밤문화를 즐길 수 있으므로, 평소 일본 여행을 좋아하거나 또는 관광과 유흥 모두를 포기할 수 없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가격만 놓고 보면 퍼블릭 술집이나 고급 술집이나 큰 차이가 없고 오히려 맥주 같은 경우에 더 비싼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와꾸와 복장에서 약간 차이가 나게 됩니다.

그럼 고구려의 꽁가이들도 고급스러운 컨셉이냐? 꽁가이까지 남다르게 고급스러운 건 모르겠다.

조금더 서비스를 받기 위해선 이곳에 일하는 한국인 실장님과 매니저들이 있기 때문에 실장님들 통해서 예약한다면 보다 많은 서비스 또한 제공받을 수 있어요. 고구려 업소는 저도 딱 한번 이용해봤지만 한번 이용하고도 단번에 괜찮은 업소가 나왔구나라고 생각했어요. 여러분들에게도 적극적으로 추천드리는 업소에요.

다른 가라오케를 얘기할때에는 안나오던 ‘에이스’라는 단어가 고구려 가라오케를 설명할때 자주 보이는 듯 하다. 실제로 고구려 가라오케에 가보면 상주하고있는 아가씨들이 가장 많아 보였고 그 중에도 눈에 띄는 꽁가이들도 많이 보였다.

로컬 가라오케는 말그대로 주 손님타겟이 한국사람이 아니라 베트남 현지인이나 관광객 전체를

호치민에서 한국 분위기에 그리고 언어의 어려움 없이 베트남 밤문화를 즐기시고 싶다면

어제부터는 호치민에 돈벌러 간 호치민 가라오케 걸들이(붕따우 고향걸 등) 안전한 붕따우로 내려와 돈 벌겠다는 걸들도 늘고 있습니다(호치민 가라오케걸들은 호치민 단속이 단기간에 끝나지 호치민가라오케 않는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벳남걸들은 꽁안을 상당히 두려워 해서(걸이 성매매로 걸리면 걸 화대를 몇배 초과하는 벌금 납부에 걸 신상 노출 위험성까지) 호치민 꽁안 단속기간에는 호치민걸들이 성매매 자체를 하지 않으려 하다보니 화류계 호치민걸들의 수량 자체도 확 줄어듭니다

Report this page